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달콤한 빙수 프로모션!’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럭셔리 리조트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오는 8월 말까지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가지 빙수인 망고 블루베리 빙수 와 녹차 팥빙수는 단품으로 선택가능하고, 커피 또는 차 두 잔을 함께 제공하는 세트도 가능해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망고 블루베리 빙수’는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에 특효약인 복분자를 듬뿍 넣은 고운 얼음에 제철 과일인 망고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블루베리로 재료 본연의 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초코시럽, 연유, 라즈베리 쿨리, 블루베리 쿨리가 별도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녹차 팥빙수’는 녹차의 향과 맛을 살린 갈은 얼음에 국산 쌀로 만든 찹쌀떡과 팥을 올려 클래식한 옛날 맛을 강조했다. 이뿐만 아니라 녹차 아이스크림을 얹어 한층 깊은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연유, 미숫가루, 팥과 찹쌀떡이 추가로 제공되므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두 가지 빙수에는 견과류와 마시멜로우를 포함하여 신선한 과일(포도, 메론, 파인애플, 베리)이 함께 제공된다. 이번 ‘빙수 프로모션’ 가격은 단품 25,000원, 세트메뉴 38,000원(부가세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