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을 위한 신규 기내 라운지웨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라운지웨어는 편안함은 물론, 럭셔리함도 동시에 잡아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이 탑승부터 내릴 때까지 편안함과 럭셔리함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하늘색 소재를 활용해 모든 체형에 맞는 라운지웨어를 제작했다.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애슬레저 스타일의 라운지웨어는 비행 중 잠을 청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뿐만 아니라, A380 항공기 내부에 위치한 기내 라운지에서 가볍게 한 잔을 즐기며 다른 승객들과 교류할 때에도 착용하기 적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두 가지 사이즈 옵션을 제공한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승객들 중 9시간 이상의 장거리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보딩 시 파우치와 라운지웨어 상하의 세트, 그리고 슬리퍼와 안대까지 받을 수 있다. 반면, 2시간 30분 이내의 단거리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기내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안대와 슬리퍼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승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공유한 바 있다. 리워드 프로그램인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프로그램’과 대규모 프로모션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등을 통해 승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의 ‘더 나은 비행 경험’을 위해 120대의 항공기에 대한 내부 인테리어와 서비스에 방대한 비용을 투자하여 개선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