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폴링 인 롤링 패키지’ 출시

-. 호텔 야외 정원에서의 키즈 줌바 & 요가 클래스 또는 드로잉 피크닉 혜택 중 하나 선택 가능 -. 가을 경관을 품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홍시 스무디 2잔, 실내 수영장 이용 등 혜택 담아

188

(미디어원)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알록달록 단풍이 물드는 호텔 정원에서 색다른 야외활동으로 자녀와 가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폴링 인 롤링(Falling in Rolling)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혜택을 담은 ‘폴링 인 웰니스’ 또는 ‘폴링 인 드로잉’ 옵션이 포함돼 있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먼저, ‘폴링 인 웰니스’는 전문 강사와 함께하는 ‘키즈 줌바 & 요가 클래스’로 주말 투숙 시에만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아이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줌바 댄스 30분과 키즈 요가 20분으로 구성되며, 만 7세부터 12세까지 참여할 수 있다. ‘더 키친’ 레스토랑 앞 야외 잔디광장에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진행되며, 참가 시 하루 전까지 예약해야 한다.

‘폴링 인 드로잉’을 선택하면 감성적인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 키트와 친환경 종이 테이블이 제공된다. ‘드로잉 키트’는 롤링힐스 산책로 캔버스 도안 1장 및 어린이용 종이 도안 1장, 아크릴 물감 세트, 색연필 등으로 구성됐다.

그 밖의 공통 혜택으로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비롯해 달달한 홍시 스무디 2잔, 실내 수영장 이용 등이 포함돼 편안한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폴링 인 웰니스’ 선택 시에는 조식 소인 1인 이용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폴링 인 웰니스’가 32만5천원부터, ‘폴링 인 드로잉’은 24만4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