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청명한 가을 하늘과 어우러진 광안대교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3박 이상 연박 시 객실 요금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 세이브 모어(Stay Longer, Save Mo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심 속 고품격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푸른 해운대 바다의 그림 같은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오션전망 객실 또는 객실 곳곳에서 광안대교와 요트 선착장을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 이용 시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모든 투숙객은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 ‘테크노짐(Technogym)’이 구비된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따뜻한 온수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하며, 진정한 릴랙셔리(Relaxury) 휴가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스위트 투숙객은 최대 성인 2인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에서 간단한 푸드와 디저트, 주류 및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앳 리빙룸’도 이용 가능해 풍성한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부터 연초까지 여유로운 일정으로 여행하기 안성맞춤인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3월 30일까지 예약, 2025년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90만 3천 원부터이다(3박 기준, 날짜별·객실 타입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선결제 및 사전 예약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다. 단,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