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 겨울맞이 ‘온기(온천+기쁨) 가득한 여행’ 제안

l 금호리조트,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휴가를 위한 ‘온기(온천+기쁨) 가득한 여행’ 전개…아산스파비스 아쿠아로빅 프로그램, 화순스파리조트 양떼목장 체험 숙박 패키지 등 선봬l 투숙객 대상 가치있는 여행 캠페인 진행… 재판매 가능한 의류 굿윌스토어 기증l 겨울 여행의 특색있는 체험인 온천욕과 함께 금호리조트에서 즐기는 따뜻함과 기쁨 가득한 겨울나기 기대

(미디어원)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가 연말과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온 가족이 따뜻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온기 가득한 여행’ 프로그램을 전개한다.

금호리조트는 전국 6개 지점 중 2개 지점(아산스파비스·화순스파리조트)에서 온천 시설을 운영하며, 온천을 기반으로 한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겨울은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온천의 매력을 극대화한 ‘온기(온천+기쁨) 가득한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산스파비스’는 국내 최초로 100% 온천수를 이용한 테마온천 및 워터파크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제격이다. 온천수는 20여 종의 광물질과 중탄산 나트륨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 재생, 지방분 제거와 함께 청량감을 제공해 겨울철 건강 관리 및 미용에 효과적이다. 최대 7천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실내 공간에는 바데풀, 온천풀, 대형 파도풀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또한, 이달까지 온천을 활용한 스파산업 진흥원과 연계한 아쿠아로빅 프로그램을 주 2회(화,목) 운영해 휴식은 물론 건강 관리 체험까지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화순의 대표적인 온천 휴양지로 꼽히는 ‘화순스파리조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삼대(三代)가 방문하기 좋은 워터파크다. 나트륨, 리튬, 아연이 함유된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해 피로회복 및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관절염, 신경통, 알러지성 질환 등의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대형 온천탕과 아쿠아풀, 야외수영장, 노천탕 등 물놀이 시설과 함께 화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양떼목장 숙박 패키지’도 오는 30일까지 선보이며, 휴식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금호리조트는 지난 7월에 이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나누고자 투숙객 대상 ‘가치있는 여행 캠페인’을 진행, 올 한해 재판매가 가능한 평소 가정에서 입지 않은 의류 약 3천 3백여 점을 기부받아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 기부 물품은 굿윌스토어에서 재판매되며, 수익금은 발달장애인들의 일자리 마련과 재활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여행에서 쌓인 피로를 풀어주기에 온천욕의 경험은 겨울 여행의 특색있는 체험 중 하나다”라며 “온천욕과 함께 금호리조트에서 준비한 온기 가득한 여행으로, 따뜻함과 기쁨이 가득한 가족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