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웰니스 패키지’ 출시

38

(미디어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부산의 웰니스 관광지, 파크 하얏트 부산은 투숙하지 않더라도 호텔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한다.

본 프로모션은 웰니스 프로그램과 함께 휴양지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내 수영장,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품격 있는 사우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웰니스 프로그램은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 가지 웰니스 프로그램 중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은 광안대교 야경을 배경으로 플로팅 매트에 누워 물의 흐름과 싱잉볼의 진동을 따라 내면의 평화를 느낄 수 있는 수중 명상 프로그램이다. ‘젠센트 필라테스’는 아침 햇살을 받으며 아로마테라피와 필라테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은 오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젠센트 필라테스’는 오전 8시부터 오전 9시까지이며, 모두 호텔의 4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도심 속 진정한 쉼을 선사할 웰니스 패키지는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 패키지’는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젠센트 필라테스 패키지’가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되며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필수이다. 패키지 이용 시 지정된 시간 내에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모두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모두 8만8천 원이며, 2월 23일까지 25% 할인 혜택이 적용된 6만6천 원(모두 1인 기준, 세금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