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유로운 봄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세이버(Spring Sav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포근한 날씨 속 특별한 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2박 이상 투숙 시 하얏트 일일 요금 기준 20% 할인을 제공하며, 화사한 봄꽃으로 물든 부산을 만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할인 혜택은 전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한편, 모든 투숙객은 아름다운 광안대교 전경이 펼쳐지는 피트니스 센터와 이국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실내 수영장,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싱잉볼의 울림을 따라 깊은 명상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인드풀니스 플로팅 사운드젠’과 필라테스에 아로마테라피를 결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젠센트 필라테스’로 구성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월 11일까지 웰니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국내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의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하며(선착순 한정),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꽃과 함께하는 실속 있는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스프링 세이버’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2025년 5월 2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5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가격은 2인 기준 54만4천 원부터이며(2박 기준, 날짜별·객실 타입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선결제 필수이다.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취소 및 환불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