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조부모, 자녀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해피투게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성인 최대 4명과 어린이 2명까지 총 6명이 아늑하게 머물 수 있는 리조트 객실 이용이 포함된다. 해비치 리조트에는 최대 6인까지 머물 수 있는 객실이 클래식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마스터 스위트 총 3가지 타입으로 준비돼 있다. 가족 여행 또는 효도 여행 시 온 가족이 한 객실 안에 머물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한 이 패키지에는 1박당 카니발 9인승 24시간 렌트와 리조트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이디’에서 조식 4인 이용이 제공된다.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와 함께 필름 20장이 제공돼 가족과의 추억을 기록해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담았다. 가이드와 함께 숨은 자연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숲길이나 오름을 걷는 ‘포레스트 트레킹’, 해변가를 달리는 ‘선라이즈 런’ 및 ‘바이크 라이딩’ 등의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티 세트’를 제공한다.
연박 시에는 추가 혜택을 준다. 2박을 하면 야외 정원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레스토랑 이디에서 ‘전통 팥빙수’ 1회 이용, 3박 시에는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클래식 스위트 빌리지 전망 기준으로 1박당 37만990원부터다. (세금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