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가고시마 블랙 LIFE 특가 이벤트 진행!

l 12일부터 18일까지 가고시마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66,900원부터 구매 가능 l ‘금손남친’이 추천하는 가고시마 여행코스와 함께 시내교통패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미디어원=이문숙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늘(12일) 오후 2시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가고시마 노선 특가 ‘가고시마 블랙 LIFE’를 진행한다.

이번 특가 이벤트에서는 2019년 1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출발 가능한 항공권을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로오픈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금손남친’이추천하는 가고시마 블랙 LIFE 여행 코스도 참고할 수 있다.

또한 이스타항공은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 동안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가고시마 시내교통패스인 CUTE 패스를 증정한다.

CUTE 패스를 활용하면 가고시마의 주요 관광지를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노면전차(트램), 시티뷰버스,사쿠라지마 페리, 요리미치 크루즈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흑돼지 돈카츠, 흑우 야끼니꾸 등 블랙푸드로 유명한 가고시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특가 이벤트를 활용해 저렴한 항공권으로 SNS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건강한 웰빙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