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국내외 호텔 대상 최저가보장제도 시행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한국어 사이트(www.expedia.co.kr)에서 판매되는 국내외 모든 호텔 상품을 대상으로 ‘최저가보장제도’를 16일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최저가보장제도는 익스피디아 한국어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한 전세계 13만개 모든 호텔을 대상으로 하며, 호텔과 객실, 이용 날짜, 숙박자 수, 결제 통화 등 동일한 조건에서 익스피디아보다 더 저렴한 호텔가격을 제시하는 사이트를 발견했을 경우, 차액의 100%를 현금으로 환불해주고, 추가로 다음 예약 때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주는 제도다.
호텔 최저가보상제도의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예약 날짜의 익일 영업일 영업시간 내에 익스피디아 고객지원센터(0798-14-800-8258, 오전 9시~오후 7시)에 전화해 청구해야 한다.
요금 선불 호텔의 경우 선불 결제 후 결제카드로 차액이 입금되며, 요금 현지 지불 호텔의 경우 호텔 숙박이 확인된 후 신용카드 명세서를 익스피디아에 보내야 차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20% 호텔 할인 쿠폰은 이메일을 통해 자동 발급된다.
특히 이번 최저가보장제도는 단기성 이벤트가 아니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겠다는 장기적 안목으로 시행돼 눈길을 끈다.
댄 린 익스피디아 아시아 CEO는 “익스피디아의 최저가보상제도를 한국에서도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국의 소비자들이 익스피디아를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전세계 의 호텔들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페이지 : http://www.expedia.co.kr/corporate/best-price-guarantee.aspx)s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