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램 소시지’ 2종을 마켓컬리에 단독으로 선보인다.
시그니처 램 소시지는 유럽식 샤퀴테리 전문점 ‘세스크멘슬’과 함께 엄선한 원육으로 양고기 특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수제 양고기 소시지로 구현했다. 특히 와인이나 맥주와 페어링할 수 있어 특별한 날 이브닝 메뉴 또는 다가오는 파리 올림픽 응원 메뉴로 선택하기도 좋다.
‘램 소시지’ 2종은 마조람, 캐러웨이, 파프리카, 넛맥 등의 향신료를 배합한 매콤한 맛의 ‘시그니처 램 소시지 파프리카맛(220g, 4개입)’와 허브를 섬세하게 배합한 ‘시그니처 램 소시지 허브맛(220g, 4개입)’으로 구성됐다. 조리방법은 냉동 보관한 램 소시지를 냉장고에서 완전히 해동시킨 후 달궈진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넣고 중불에 노릇하게 구워주면 된다. 가격은 9,990원(세금 포함)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호텔 가정간편식(HMR) 최초로 ‘램 소시지’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의 신제품과 함께 다가오는 파리올림픽 경기를 응원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양갈비, 양꽃갈비살, 프렌치랙 등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를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이며,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글래드의 가정간편식(HMR) 제품은 쿠팡, SSG닷컴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