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이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 하나투어 편’을 실시하고 몽골 밤하늘 별 따기 알바생을 모집한다.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알바자리로, 색다른 아르바이트 근무 환경과 파격적인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하나투어’와 함께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세계를 무대로, 알바하는 곳이 곧 천국’이라는 슬로건 하에, 몽골 밤하늘 별 따기 근무를 할 월클 알바생을 모집한다.
월클 알바생으로 선정되면 35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상품 ‘몽골 왕복 항공권+현지투어 플러스 2인’이 제공된다. 해당 상품으로 몽골 여행을 즐기고 SNS로 밤하늘 별자리 인증샷을 올리면 알바 근무가 완료된다.
월클 알바생 외 추가로 선발된 4명의 프리미엄 알바생에게는 ‘하나투어 현지투어플러스 체험권’을 지급한다. ‘현지투어플러스’는 자유 여행객들이 개인 일정에 맞춰 원하는 현지 투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하나투어의 맞춤형 여행 상품이다.
일별 100명씩 총 2,400명의 오천만 알바생에게도 ‘최대 4만 하나투어 마일리지’ 100% 당첨 기회를 선사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준비된 하나투어 현지투어플러스 스탬프를 매일 찍고, 알바천국 이력서를 작성하면 선정 확률이 높아진다.
선정된 월클, 프리미엄 알바생은 오는 4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조하면 된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하나투어와 협업으로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월클 알바자리를 준비했다“라며 “초간단 알바와 꿈 같은 몽골 여행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