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황금연휴에 떠나는 ‘제주도&울릉도’ 기획전 출시

8~10월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 예약 건수 전년 대비 65% 증가 모두시그니처, 2024 안전 여행상품, 모두투어 단독 행사, 에어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179

(미디어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맞춰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울릉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두투어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7월 12일 기준 국내 대표 인기 여행지 제주도와 울릉도의 8~10월 예약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8월 광복절, 9월 추석, 10월 개천절한〮글날의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을 계획한 가족 여행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에 모두투어는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출발하는 제주도와 울릉도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투어 대표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상품을 비롯해 한국여행업협회(KATA)에서 선정한 △2024 안전 여행상품 △2명부터 출발 가능 상품 △4명부터 모두투어 단독 행사 상품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제주도의 대표 상품은 ‘COOL 제주 [노팁/노옵션/요트/특식UP] 제주도 낭만여행 3일’이다. 앞서 언급한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상품으로 모두투어 단독 행사 진행으로 전 일정 4성급에 숙박하며 노팁, 노옵션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핵심 관광지인 수목원 테마파크, 오설록티뮤지엄, 일출랜드 및 최근 인생 사진 촬영 장소로 인기 있는 사려니 숲, 도두봉, 노형 슈퍼마켓 등의 핫플레이스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또한 제주 서커스 월드 공연 관람과 바다 위 별장으로 불리는 샹그릴라 요트&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구이, 옥돔구이, 전복뚝배기, 게우 전복죽, 좁쌀 막걸리 등의 특식을 5회 제공한다.

울릉도의 대표 상품은 ‘[강릉항] 울릉도/독도/관음도 3일’이다. 강릉항에서 울릉도까지 3시간 소요되는 쾌속선을 이용한다. 울릉도 육로관광 A&B 코스가 모두 포함된 일정에 생태 탐방지로 추천되는 깍새섬 ‘관음도’와 천연기념물 ‘독도’를 방문하는 일정이다.

독도 유람선 관광 및 울릉도의 별미 따개비 칼국수와 쌈밥정식 등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특히 광복절 연휴 기간에도 독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선박 좌석 및 숙소를 확보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하반기 황금연휴 기간에 국내 여행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이번 제주도, 울릉도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패키지,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국내 여행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전 여행상품’이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으로 5월, 모두투어의 제주도 상품이 ‘2024 안전 여행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