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하얏트서울 새로운 빙수 추가 출시 – 바나나망고 빙수, 멜바 빙수

(미디어원=박예슬 기자)높고 넓은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화사한 햇살과 눈부신 도심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 (The Lounge)’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독특한 컨셉으로 준비한 홈메이드 빙수들을 선보인다. 쉐프만의 비법으로 특별히 제작된 진하고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 위에 팥, 베리, 망고, 복숭아 등의 생과일과 젤리, 너츠, 홈메이드 소스 등을 듬뿍 얹은 각각 다른 맛의 4가지 빙수들은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가장 독창적인 빙수들이다.

‘제주 망고 빙수’와 ‘멜바 빙수’는 올해 7월 중순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빙수. 일반적인 애플 망고보다 당도가 3-4배나 높은 제주산 바나나 망고를 사용하는 ‘제주 망고 빙수’는 밀크 아이스에 망고 쿨리 소스를 층층이 뿌리고, 큼지막한 바나나 망고 덩어리와 시원한 홈메이드 망고 셔벳, 바삭바삭한 크럼블과 말랑말랑한 코코넛 워터 젤리를 풍성하게 올린다.
제주 망고 빙수에는 블랙 럼을 첨가한 바닐라 소스, 신선한 바나나 망고, 크럼블이 추가로 제공되어 달콤쌉싸름한 럼과 신선한 망고의 향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프랑스의 한 유명 쉐프가 호주의 오페라 가수인 넬리 멜바(Nellie Melba)를 위해 특별 제작한 라즈베리 소스에서 유래된 ‘멜바 소스’를 이용하는 ‘멜바 빙수’는 밀크 아이스 사이에 라즈베리를 졸여만든 멜바 소스를 넣어 상큼달콤하다.
레몬 주스로 가볍게 버무린 신선한 천연 백도와 천도 복숭아를 가득 얹고, 아몬드를 우유와 함께 갈아 만든 아몬드 밀크 젤리, 고소한 시칠리아 아몬드, 작은 카카오 초콜릿 칩 등을 올린다. 멜바 빙수에는 백도와 천도 복숭아, 시칠리아 아몬드, 라즈베리 소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팥빙수’는 쉐프가 직접 만든 유기농 단팥과 쫄깃쫄깃한 인절미, 말랑말랑한 녹차 젤리, 그리고 바삭바삭한 쌀 튀밥을 얹어 달콤함과 고소함에 쫀득함과 크리스피한 식감을 더했다. 추가로 더 얹어 먹을 수 있도록 유기농 단팥, 연유, 쌀 튀밥을 작은 그릇들에 담아 함께 제공하므로 좀 더 진하게 빙수를 즐기고 싶다면 원하는 만큼 얹어 먹을 수 있다.
‘베리 빙수’는 밀크 아이스 위에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레드 커런트, 딸기 등 신선한 베리들을 가득 얹은 후, 다크 초콜릿 덩어리와 피스타치오 가루를 뿌리고 민트 잎을 얹어 베리의 새콤상큼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훌륭한 조화를 이룬다. 초콜릿 소스, 베리 소스, 생크림 역시 추가로 제공되므로 취향에 따라 더욱 깊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