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모모바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맛과 향을 담은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 ‘Autumn’s Cozy Nook Afternoon Tea Set’를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 대표 재료들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그대로 담아낸 다채로운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가을 대표 디저트 메뉴로는 달달한 단호박과 치즈의 풍부한 맛이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단호박 치즈 케이크, 고소한 흑임자의 향과 맛으로 묵직함이 특징인 흑임자 파운드 케이크, 달달하게 졸인 제철 공주 밤과 페이스트로 만든 몽블랑 타르트, 프랑스산 고급 와인에 절인 무화과로 만든 스콘과 크림치즈, 바삭한 모나카 위에 올린 인절미, 통팥, 생크림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인절미 모나카, 호텔에서 직접 담근 수제 모과청으로 만든 모과 젤리, 달달한 고구마와 바삭한 파이지의 식감이 잘 어우러지는 고구마 파이가 준비될 예정이다.
풍부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음료로는 은은하게 퍼지는 라벤더 향과 진의 깔끔한 맛이 상쾌한 라벤더 진 브리즈, 로즈마리 베이스에 제철 나주 배를 넣어 만든 무알콜 로즈마리 페어 피즈로 총 두 종류의 칵테일이 준비되고, 그레잇 테이스트 어워즈에서 매년 수상을 받은 프리미엄 티 브랜드 굿 앤 프라퍼의 얼그레이, 카모마일, 페퍼민트 티, 가볍고 청량한 조이스 오가닉 스파클링 샤도네이 와인, 커피 중 택 2가 가능하다.
한편,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은 네이버 예약 시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9월 9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로 운영하며, 최소 하루 전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 2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