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가을보다 먼저 찾아온 추석, 유난히 기다려지는 가을을 위한 패키지 2종 선보여

34

(미디어원)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가을을 맞이하여 객실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가을 보다 먼저 찾아온 추석 연휴, 5일 간의 긴 명절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럭키 추석(Lucky Chuseok)’ 패키지는 ▲레지던스 디럭스 객실 1박 ▲로비라운지 앤 바 ‘고메바’ 3만원 이용권 ▲추석 럭키박스(선크림, 샤워젤, 베스솔트, 윷놀이, 마스크팩 등 랜덤 4종 구성)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투숙 기간은 9월 13일 ~ 9월 18일 까지 이고, 가격은 29만 원부터(세금 별도)이다.

또한, 유난히 기다려지는 가을의 여유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스위트 어텀(Sweet Autumn)’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로비라운지 앤 바 ‘고메바’ 에서 진행하는 ‘Be Chocolaty’ 애프터눈티 세트를 가볍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메인 디저트 6종과 함께 달콤한 오후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객실 1박 ▲고메바 쁘띠 애프터눈티 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 ~ 11월 30일 까지 이며, 가격은 27만 원부터(세금 별도)이다.

한편, ‘Be Chocholaty’ 애프터눈티 세트는 18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카카오바리’와의 콜라보로 싱글 오리진 초콜릿을 활용하여 카카오빈의 풍부한 맛과 향을 디저트에 담아내 가을의 분위기를 완성 시켜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