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은 새로운 주말 런치 3코스 메뉴 ‘딜라이트풀 위켄드 런치(Delightful Weekend Lunch)’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딜라이트풀 위켄드 런치’는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채소 샐러드’, ‘방울토마토와 부라타 치즈 샐러드’, ‘베이크드 에그’ 등 세 가지 애피타이저로 시작된다. 메인은 ‘나폴리식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볼로네제 라자냐’, ‘마르게리타 피자’, ‘토스카나식 시금치 크림 닭 요리’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매일 다르게 준비되는 ‘사이드 디시’가 곁들여지며, 추가 비용 지불 시 ‘그릴에 구운 도미’ 또는 ‘그릴에 구운 한우 등심’을 추가할 수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마무리는 부드러운 ‘베이크드 치즈케이크’와 함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생기 넘치는 따스한 봄기운을 불어넣어 줄 이번 ‘딜라이트풀 위켄드 런치’는 호텔 31층에 위치한 리빙룸에서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만5천 원(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