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테이블로 서브되는 ‘일식 뷔페’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 슈퍼 다이닝 슌미는 봄을 맞아 제철 메뉴로 구성된 일식 테이블 뷔페를 주중에 한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바쁜 비즈니스맨들에게 점심시간을 이용한 미팅은 시간 활용의 좋은 예이다. 오찬 미팅 시 뷔페 메뉴는 자리를 자주 떠야 하기에 대화가 끊겨 부적절한 메뉴로 인식되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일식당 슌미는 이런 단점을 커버하고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식 테이블 뷔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테이블 뷔페는 말 그대로 ‘테이블’로 다양한 메뉴가 서브되는 뷔페 식 메뉴 이다.
미역과 죽순 계란두부, 모듬 생선회와 초밥, 아보카도롤, 도미살 양념구이, 열빙어 베이컨 말이 튀김, 호주산 등심과 야채 철판 구이, 해물 우동, 모듬 떡과 신선한 과일 등이 차례대로 나온다. 고객에게 가장 신선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계절에 따라 제철 메뉴로 변경된다. 평일 점심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42,000원 (10% 세금 별도)이다.
슌미는 일본어로 ‘최절정의 맛’을 뜻하는 트렌디한 일식 슈퍼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프라이빗한 공간과 아늑한 실내분위기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는 기분을 선사한다. 일본 전통의 맛을 고수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일식 메뉴들은 정성스러우며 깔끔한 맛으로 손님의 입맛을 자극한다. 슌미는 2010년 부터 3년째 세계 최고 권위 레스토랑 가이드 자갓(ZAGAT)에 의해 음식, 분위기, 서비스 세 부문 모두 20점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아 서울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문의 및 예약: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슌미 예약 02-531-6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