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379

(미디어원) 동국제강그룹 열연사업회사 동국제강(대표이사 최삼영)이 출범 후 첫 번째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대졸 신입 △주니어사원 △경력사원을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한다. ‘주니어사원’ 채용은 동국제강만의 인재 선발 재도로,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일반 기업 인턴 제도와 달리 졸업과 동시에 100% 채용이 보장되며, 월 4회 출근 일자를 지정해 출근하며 매달 소정의 학업비를 지원한다.

대졸 신입사원은 서울 본사에서 기획·인사·총무/홍보·ESG 기획관리·봉강영업·형강영업·후판유통영업·후판실수요영업 8개 분야를 채용한다. 인천사업장은 인사행정·보건 2개 분야를 모집한다. 포항사업장은 인사총무·안전·연구지원 3개 분야서 인재를 구하고 있다. 당진사업장은 생산 분야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재학생 주니어사원은 서울 본사에서 마케팅·자금운용/조달·회계/공시 3개 직무를 모집한다. 인천사업장에서 생산·품질 2개 분야, 포항사업장에서 제강생산·형강생산 2개 분야 인재를 채용한다.

경력사원 모집 직무는 ‘안전’이며, 인천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 전형은 지원서 접수 및 온라인 PI검사 → 서류전형 → 1Day면접 → 건강검진 → 입사순으로 진행한다. 지원서 제출 기한은 7월 5일이다. 접수 기간 내 온라인 PI검사를 마쳐야 지원이 완료된다. 송원장학재단 송원장학생의 경우 지원 시 우대한다.

합격자 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 관련 상세 정보는 동국제강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