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단 7일간 멤버십 고객에게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파라다이스 멤버십 고객들이 여름휴가를 미리 실속있게 계획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상품 구성에 더욱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오늘(27일)부터 7월 3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66%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특전을 선보인다. 투숙 일정 또한 9월 14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오션뷰 속 합리적인 맛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1박 및 2박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 시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유기농 에이드와 까눌레 세트 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를 선사한다. 여기에 파라디안 마일리지 2배 적립은 물론 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주어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도 적용 가능하다. 2박 패키지의 경우 상품 타입에 따라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5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국적인 시설에서 누리는 럭셔리 썸머 호캉스를 위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파라다이스 리워즈 더블 적립을 기본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씨메르’,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빠짐없이 담았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동일 혜택에 고품격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까지 가능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썸머 멤버스 데이’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