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웅장함에 품격을 더한 ‘장가계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프리미엄 여행 수요 겨냥…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시그니처 블랙’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 탑승, 현지 특식, 인기 선택 관광 포함 등 완벽한 프리미엄 여행 추구

904

(미디어원)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 수요를 겨냥하여 장가계 최고 성수기에 출발하는 ‘장가계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그니처 블랙’이란 ‘시그니처’와 함께 구성된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에서 가장 완벽한 프리미엄을 상품을 말한다. 시그니처 블랙 상품은 여행 필수 경비와 인기 현지 선택 관광이 모두 포함돼 있고 5성급 이상의 최고급 호텔에 숙박한다. 아울러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 핫플레이스와 미슐랭 레스토랑, 현지 유명 식당 방문으로 현지 체험을 중시하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은 ‘웅장함에 품격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장가계 최고 성수기로 꼽히는 9~10월에 출발하는 ‘장가계 시그니처 블랙’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8월 6일 홈쇼핑에서 2600콜을 기록하고 4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상품이다.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왕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하고 노쇼핑, 노팁, 노옵션 상품에 비자 비용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전 일정 5성급 호텔에 숙박하고 최신 리무진 버스로 이동한다. 장가계의 핵심 관광지인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을 모두 방문하며 특히 인기 관광지 △백룡 엘레베이터 △매력상서 △황룡 동굴 등을 기다릴 필요 없는 VIP 코스를 이용해 더욱 여유 있게 장가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3억원 여행자 보험 가입 및 △호텔식 △중국 궁중요리 △오리 모듬 구이 등의 현지 특식으로 중국 미식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조재광 상품 본부장은 “최근 프리미엄 여행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가장 완벽하게 장가계를 여행할 수 있는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시그니처라는 표현에 걸맞게 모두투어에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자부심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