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강정호 기자) 미스터리딜 호텔예약사이트 ‘코리아트립’에서 호텔 객실을 당일특가 판매 하는 ‘라스트미닛(Last Minute)’을 선보인다.
‘라스트미닛(Last Minute)’은 특급호텔과 레지던스 객실을 당일특가 형식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 하는 방식으로, 서울(강남, 강북권) 인천, 경기권, 부산권 내 위치한 ‘특급호텔’과 ‘레지던스’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객실을 이용 할 수 있게 된다.
코리아트립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라스트미닛 딜은 홍대에 위치한 특2급 호텔서교 1박 5만원(VAT, 봉사료 별도), 강남에 위치한 역삼 아르누보 레지던스 1박 10만원(VAT, 봉사료 별도)에 파격적인 요금에 판매 한다. 그 밖에 서울 내 다양한 지역(강남권, 서울시청, 홍대권) 인근에 위치한 호텔 중 한 곳을 미스터리 방식으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객실 예약을 할 수 있다.
이번 ‘라스트미닛(Last Minute)’ 판매는 매일 2시부터 코리아트립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판매 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트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리아트립은 미스터리딜이라는 새로운 판매형식으로 국내 호텔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호텔객실을 미스터리 방식을 이용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중에 있다.
코스모스팜 소셜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