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텔 소개 #1] 전통화 현대 디자인의 조화, 싱가폴 ‘만다린 오차드 호텔’

289

만다린 오차드 호텔은 전통적인 동양의 장식과 서양의 현대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쇼핑의 천국으로 알려진 오차드 로드에 위치해 쇼핑 및 다이닝 뿐 아니라 싱가포르의 생동감 넘치는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편리하다. 또 길 건너 바로 타카시마 백화점이 있고, 다른 유명 쇼핑몰들도 모두 주변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가장 근처역은 서머셋역으로 호텔에서 도보로 5~7분 정도 소요된다.

오차드역에서 MRT를 타고 클락키역에서 내리면 멋있는 야경과 이국적인 곳을 만날 수 있다. 리버사이드로 펼쳐지는 노천까페와 싱가포르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하는 클럽 구역도 가볼만 하다.

여러 상을 수상한 바 있는 호텔 내 레스토랑, 채터박스에서 현지식 다이닝을 즐겨보자. 치킨 라이스는 S$20불로 꼭 먹어볼 것.

만다린 호텔은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친근감이 드는 호텔이다. 호텔만의 우아한 서비스는 아시아 허브로 명성 높은 싱가포르를 찾은 비즈니스 및 레저 관광객들의 피로를 풀어줄 것이다. 호텔의 객실은 도심의 전망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우아하고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을 자랑하는 만다린 오차드 호텔은 럭셔리하고 우아한 휴식을 제공한다.

▶유용한 호텔 정보

공항까지의 거리: 20.39 km

층수: 39층

총객실수: 1051개

주차 서비스: 가능

룸 서비스: 24시간

전기 전압: 240 V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30분

건축년도: 197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