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원)럭셔리 웨딩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쇼케이스가 열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는 7월 21일 (일) 에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웨딩 플라워부터 드레스와 수트까지 럭셔리 웨딩의 정수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최근 럭셔리 웨딩은 웨딩 세레모니에서 그치지 않고 웰컴 리셉션부터 애프터 파티까지 이어지는 것이 트렌드다. 또한 신부 위주에서 신랑 취향도 웨딩 전반에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추세. 이에 더 섬세한 전문가와 상담과 서비스가 필요하게 됐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최신 럭셔리 웨딩 트렌드를 사전에 한눈에 보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쇼케이스를 마련했다.
행사는 니콜라이 버그만의 웨딩 플라워쇼, 웨딩 촬영 전문 세인트 지지오티 (ST.GGOT) 의 화보, 웨딩 편집숍인 스포사 리니아 (Sposa Linea) 의 웨딩 드레스 쇼, 슈트더블유 (SHUIT W) 의 턱시도 쇼, 전문 셰프 팀이 준비한 양식 코스 디너, 경품 추첨으로 구성된다. 경품으로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포시즌스 더 남하이 호이안 (베트남) 숙박권 등을 준비했다. 당일, 웨딩을 계약한 참석자 대상으로는 낭만적인 허니문을 준비할 수 있도록 추가 추첨을 진행해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란다 기라바루, 포시즌스 오아후 앳 코올리나 (미국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짐바란 베이 (인도네시아)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쇼케이스 참석자 대상으로 럭셔리 시계 브랜드와 호텔 내 다양한 시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페셜 클래스가 개최된다.
스포사 리니아의 웨딩 드레스 쇼에는 매년 파리 오뜨 꾸뛰르 화제를 독차지하는 ‘빅터앤롤프 (Viktor & Rolf)’, ‘파올로 세바스티안 (Paolo Sebastian)’ 등의 2025년 드레스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다.
웨딩 컨셉 선정의 시작- 웨딩 플라워
플라워 장식은 웨딩 컨셉을 결정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다. 그러기에 웨딩 장소를 선정함에 있어서도 플라워 아티스트의 역할이 크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세계적인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이 플라워를 담당한다. 그는 이번 플라워 컨셉을 ‘새로움과 향수, 감정과 경험, 각 계절의 기억들’로 잡고 계절별로 컬러를 달리해 선보이며, 이번 쇼케이스에서 사계절 플라워 컨셉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메뉴 선정-하객을 생각하는 마음
웨딩을 축하해주러 온 하객을 얼마나 배려했는지는 메뉴에서 가늠해 볼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세계 각국에서 온 호텔 내 전문 셰프, 바텐더, 파티시에 등 전문가가 한 팀이 되어 고객 맞춤형으로 웨딩 메뉴를 준비한다. 특히, 웨딩 케이크는 하객과 실제로 다같이 기념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디자인과 맛 등 모두 맞춤형으로 디자인 가능하다.
함께 즐기는 웨딩 파티- 최고의 전문가의 케어
결혼식 전 웰컴 칵테일 리셉션, 식후 애프터 파티 등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럭셔리 호텔 브랜드의 대표답게 파티를 위해 전문가가 동선과 장소, 메뉴까지 상담 준비해주는데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칵테일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자랑스러운 스피크이지 바인 찰스 H.과 한국식 컨템포러리 바 오울의 전문 바텐더가 웨딩 컨셉에 맞춰 기획해 준비한다.
허니문까지 이어지는 럭셔리 웨딩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세심한 케어는 해외 포시즌스까지 연결해서 경험할 수 있다. 허니문을 해외 포시즌스 호텔 또는 리조트로 갈 경우 스페셜 케어를 해준다.
프라이빗한 공간 사용, 신부 대기실에서 웨딩 촬영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양한 크기의 연회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큰 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웨딩을 진행할 경우, 해당 층을 단독으로 사용해 프라이빗한 웨딩을 할 수 있다. 또한 통유리창을 통한 채광이 아름다운 신부대기실은 신부가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어 멋진 사진으로 남아 선호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