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여름 맞이 신메뉴 선봬

◇ 해변가에서 즐기는 ‘피크닉 박스’와 이호테우 해변 노을 담은 ‘여름 음료 4종’ 출시 ◇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조망과 특색있는 메뉴로 투숙객 등에게 인기

126

(미디어원)신라스테이의 첫 번째 레저형 호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는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즐기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레저형 호텔이다. 호텔에 위치한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는 제주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조망을 자랑한다.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서 새롭게 선보인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의 신메뉴는 호텔 야외 수영장 및 이호테우 해변 등에서 즐길 수 있는 ‘이호테우 피크닉 박스’와 여름 노을에 감명을 받아 개발한 ‘여름 음료 4종’, 제주 특산품을 활용한 ‘홀케이크’다.

‘이호테우 피크닉 박스’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이호테우 해변 인근의 유명한 관광지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감성과 미식을 담아냈다. 구성은 △클럽 샌드위치, △시즌 과일과 샐러드, △스콘, △노아쥬스 2종이 기본 구성이며, △산페그리노 탄산수 또는 △스파클링 와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름 음료 4종’은 △여름 과일인 파인애플과 복숭아를 베이스로 한 ‘파인 선셋’과 △신라 시그니처 코바 원두에 코코넛을 재해석한 ‘코코넛 라떼’, △이호테우 선셋을 모티브로 한 ‘이호테우 선셋’, △진한 초코를 담아낸 ‘웨이브리스 초코’로, 오는 8월부터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에서는 야외 카페 ‘웨이브리스’를 찾는 외부 고객을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플러스 이호테우 야외 수영장 1회 1매 입장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