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린 오차드 호텔은 전통적인 동양의 장식과 서양의 현대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쇼핑의 천국으로 알려진 오차드 로드에 위치해 쇼핑 및 다이닝 뿐 아니라 싱가포르의 생동감 넘치는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편리하다. 또 길 건너 바로 타카시마 백화점이 있고, 다른 유명 쇼핑몰들도 모두 주변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가장 근처역은 서머셋역으로 호텔에서 도보로 5~7분 정도 소요된다.
오차드역에서 MRT를 타고 클락키역에서 내리면 멋있는 야경과 이국적인 곳을 만날 수 있다. 리버사이드로 펼쳐지는 노천까페와 싱가포르라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하는 클럽 구역도 가볼만 하다.
여러 상을 수상한 바 있는 호텔 내 레스토랑, 채터박스에서 현지식 다이닝을 즐겨보자. 치킨 라이스는 S$20불로 꼭 먹어볼 것.
만다린 호텔은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친근감이 드는 호텔이다. 호텔만의 우아한 서비스는 아시아 허브로 명성 높은 싱가포르를 찾은 비즈니스 및 레저 관광객들의 피로를 풀어줄 것이다. 호텔의 객실은 도심의 전망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우아하고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을 자랑하는 만다린 오차드 호텔은 럭셔리하고 우아한 휴식을 제공한다.
유용한 호텔 정보
공항까지의 거리: 20.39 km
층수: 39층
총객실수: 1051개
주차 서비스: 가능
룸 서비스: 24시간
전기 전압: 240 V
공항까지 소요시간(분): 30분
건축년도: 197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