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용 전자서명 유싸인, 폼서명·대면서명 기능 오픈

새로운 기능 오픈 기념해 체험단 이벤트 등 진행 다국어 서비스 오픈으로 국제거래 전자서명 활용도 상승 기대

310
뉴스 제공한국기업보안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은 국제통용 디지털서명 솔루션 ‘유싸인(USIGN)’에 폼서명 및 대면서명 기능과 다국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또 이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과 선착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싸인은 해외 거래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전자서명을 특허받은 보안 기술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서명 문서의 위·변조 여부, 서명자의 신원, 서명 시각, 서명 위치 등을 전자문서 자체에서 확인 가능해 위·변조 방지와 서명 부인 방지 기능을 구현한다.

이번에 추가된 폼서명 및 대면서명 기능은 기업 고객들의 업무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획·개발됐으며, 이를 통해 전자서명의 다방면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에서도 효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유싸인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 할 수 있도록 다국어 서비스 역시 함께 제공된다.

폼서명 기능은 서류나 계약서 등을 작성해 링크나 QR 코드를 공유함으로써 여러 사람이 간편하게 전자서명을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각종 동의서 및 약정서 관련 업무에서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또 대면서명은 고객과 대면해 종이에 직접 서명을 요청했던 방식의 업무를 태블릿 등 전자기기로 대체할 수 있도록 개발된 기능이다.

유싸인 체험단 ‘유진스(유싸인에 진심인 사람들)’에 선정되면 유싸인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 체험단 전원에게는 유싸인 구매 시 특별 할인의 특전과 함께 사무용품 패키지가 제공된다. 우수 체험단을 선발해 최신형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배달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기업보안 전귀선 대표는 “유싸인은 한국기업보안의 보안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들어진 서비스로, 기업들이 업무를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유싸인의 강점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